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시 엑소"…'CALL ME BABY'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3월30일 공개된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콜 미 베이비'는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그룹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만2946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곧이어 엑소의 네 번째 1억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