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엑소,운명적인 만남을 복권 당첨에 비유한 ‘로또’…단숨에 음원차트 상위권

최종수정 2016.08.18 10:44 기사입력 2016.08.18 10:44

댓글쓰기

엑소/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사진=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엑소가 신곡 '로또(LOTTO)'로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엑소(EXO)는 18일 자정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데뷔곡 '휘파람'으로 1위를 지켜 온 것을 엑소가 종지부를 찍었다.

앨범의 타이틀곡 '로또(LOTTO)'는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복권에 당첨된 것에 비유한 노래다. 다이내믹하게 깔아주는 베이스가 매력적으로 들리는 힙합 장르이고 '엑소'하면 빼놓을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도 가미돼 있다.

음원이 공개되자 멤버 찬열은 "역시 엑소 시즌2, 들으면 부자 되는 노래"라는 글과 함께 음악을 스트리밍(인터넷에서 음성이나 영상, 애니메이션 등을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기법)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9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