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협업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헐', '88' 등 개성있는 글씨체 적용
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협업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협업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제품을 21일 출시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는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협업 제품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흰색과 검정색의 티셔츠에는 '헐'·'88' 등의 문구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 등의 한글이 새겨졌다.

대표 제품은 티셔츠와 캔버스백 등이며 가격은 각각 1만9900원이다. 치마와 바지 등의 가격은 1만9900~4만9900원이다. 판매 매장은 명동, 강남,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신촌현대, 현대판교, 경방타임스퀘어 등이다.

협업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 야외용 돗자리를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