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퓨,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솔직한 리뷰로 유튜브 구독자 수 55만 여 명
기획 단계부터 참여, 쿠션, 틴트 등 5종 13품목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어퓨가 뷰티 크리에이터 윤짜미와 함께 신제품을 선보였다.
어퓨는 쿠션, 틴트, 섀도 등으로 구성된 5종 13품목의 ‘윤쨔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윤쨔미는 화장품이나 메이크업 노하우 등 뷰티 관련 동영상을 제작, 온라인에 공유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2014년 활동을 시작해 솔직한 제품 리뷰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55만여 명에 이른다.

본품 1개와 리필 1개, 퍼브 1개로 구성된 ‘에어 핏 쿠션 뽀송 기획세트(14gx2만9800원)’는 13호, 21호, 23호 세 품목이 이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지속력이 뛰어난 ‘컬러 포에버 젤 틴트(9.5g, 5800원)’와 두 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투 유어 섀도우(2.2gx2, 6,500원)’는 각각 4품목이 출시됐다. 속눈썹을 확실히 말아 올려주는 ‘오버 컬링 마스카라(8.5g, 6500원)’와 4가지 컬러로 피부 부위별 맞춤 커버가 가능한 ‘포펙트 커버 컨실러(1.5gx4, 9000원)’도 나왔다.

회사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어퓨의 브랜드 이미지와 젊은 연령의 팬이 많은 윤쨔미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에디션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윤쨔미는 실제로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제품을 개발하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