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빼빼로, 힙합 가수 빈지노와 콜라보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최초 빼빼로 스낵앨범 제작
롯데제과 빼빼로, 힙합 가수 빈지노와 콜라보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가 힙합 가수 빈지노와 함께 빼빼로를 소재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제과와 빈지노가 열한 가지 빼빼로의 다양성을 주제로 빼빼로 패키지 디자인, 음원,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를 이루는 캠페인이다.

빼빼로 패키지는 빈지노 앨범 재킷과 같이 음악 기기의 이퀄라이저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이는 빈지노를 포함한 세 명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IAB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것이다.
또, 음원은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라는 제목으로 제작됐다. 이 음원은 지난 20일 공개된 후 엠넷, 벅스뮤직 등에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뮤직비디오와 TV 광고는 빈지노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됐으며 이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빼빼로 패키지의 큐알(QR)코드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최근 국내외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3D 홀로그램을 접목한 뮤직비디오 영상도 제작, 발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제과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낵앨범 프로젝트’로, ‘스낵앨범’이란 스낵(빼빼로)을 구입하면,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등 앨범을 사는 것과 같아 붙여진 이름이다.
‘스낵앨범 프로젝트’는 빼빼로와 빈지노의 콜라보를 통해, 과자를 구매함으로써 음악 콘텐츠를 함께 구매하고, 뮤직비디오 감상과 이벤트 참여까지 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젝트다.

한편 롯데제과는 빈지노 콜라보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빈지노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