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레페리 엔터와 패션 비디오 커머스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프, 레페리 엔터와 패션 비디오 커머스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오는 27일까지 뷰티 유투버 그룹 레페리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 비디오 커머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시작하는 비디오 커머스는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신진디자이너의 브랜드를 레페리 엔터테인먼트 소속 패션 크리에이터를 통해 하울 형식과 스타일링 형식으로 20만명의 팬을 가진 '예니'와 8만명의 팬을 보유한 '민정'이 함께한다.
하울 형식이란 패션 크리에이터가 직접 착용해 보고, 스타일링 TIP 등을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것으로 기존 이미지로만 한정되었던 정보에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물건을 손에 들고 체험하는 느낌을 주는 최근의 주요한 마케팅 트렌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패션 아이템들은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어커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블랭크', '스컬프터'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위메프가 추구하는 신진 디자이너의 등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상에 나온 아이템 중 구매하고 싶은 상품은 영상 아래 딜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기존 이미지에 한정되어 있던 제품 정보를 영상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제공 함으로써 구매 결정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대한다"며, "이번 패션 부문 비디오 커머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및 형식의 비디오 커머스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