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 봄의 신부를 위한 다이아&예물 기획전

최종수정 2016.05.11 11:27 기사입력 2016.05.11 11:27

댓글쓰기

위메프, 봄의 신부를 위한 다이아&예물 기획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결혼의 달 5월을 맞아 예비 신부를 위한 다이아&예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 '리즈다이아몬드'와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제이레브주얼리', 그리고 다양한 트렌드 상품들을 한데 모아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제이레브주얼리의 14K IGL 3부 다이아반지가 135만원에서 33% 할인된 90만원, 14K IGL 5부 다이아반지가 198만원에서 24% 할인된 15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 제품에는 다이아몬드 전문 거래소에서 발행하는 IGL 감정서가 포함되어 있다.

리즈다이아몬드의 정품 GIA 다이아 나석상품은 구매시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해당 업체가 입점해 있는 백화점 지점에서 원하는 반지를 고르고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제시하면 고객에게 맞는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예물 세팅 가능 매장은 상품 판매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커플링, 진주, 목걸이, 돌반지, 순금 등 다양한 트렌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카드사별 즉시 할인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진철 위메프 트랜드잡화팀장은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웨딩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