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생수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탄산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탄산수 매출, 전체생수 매출의 19.1%…매년 증가

생수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탄산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지난해 생수 구매 고객 5중 중 1명이 탄산수를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탄산수 매출이 전체 생수 매출의 19.1%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탄산수의 비중은 2013년 7.8%, 2014년 13.9% 등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지난해 탄산수의 매출 증가율도 62.9%로 집계됐다.
탄산수의 판매가 늘고 있는 것은 탄산수를 활용해 집에서 직접 에이드 음료를 만들어먹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는 유엔(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17일부터 2주일 동안 '물 사랑 기획전'을 열고 28가지 생수와 탄산수를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품목과 가격은 '트레비 레몬' 3500원, '페리에 슬림캔 레몬' 4130원, '퓨어 라이스 생수' 390원, '칠성 아이시스 8.0' 580원 등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