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파존스, '맥&치즈 피자' 판매 2위 기념…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치즈 피자, 출시 1주 만에 전체 피자 점유율 15% 차지
온라인 구매 고객 중 총 15명에게 '맘마미아' 티켓 제공
파파존스, '맥&치즈 피자' 판매 2위 기념…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신메뉴 '맥&치즈 피자' 판매 2위를 기념해 세계적인 뮤지컬 '맘마미아' 특별 초청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맥&치즈 피자는 출시 1주 만에 파파존스 전체 피자 점유율의 15%의 비중을 차지하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치즈에 쫄깃한 식감의 마카로니를 더했으며, 취향에 따라 토핑으로 베이컨 또는 콘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는 온라인 주문으로 맥&치즈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초연 이후 10여 년간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