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국내 진출 13년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
미국 3대 피자 회사 중 하나인 파파존스는 피자 재료의 품질과 관리 시스템 모두 까다로운 미국 본사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며 탁월한 맛의 차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여타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직영과 가맹의 비율을 유지하며 느리지만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지속가능한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추구해왔다.
파파존스는 국내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인기디저트인 '8인치메가초코칩쿠키'와 '더블초코칩브라우니'를 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무료시식권 100장이 걸린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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