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진짬뽕의 '거침없는 질주'…40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3개월만의 기록, 일 판매량 80~100만개 수준
오뚜기 진짬뽕의 '거침없는 질주'…4000만개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뚜기는 지난해 10월15일 출시한 ‘오뚜기 진짬뽕’이 출시 3개월여 만에 판매 4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 진짬뽕’은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고, 2개월만에 2000만개, 3개월만에 4000만개를 돌파하며 날이 갈수록 판매량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추세가 이어진다면, 1월 중에는 판매 5000만개를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는 ‘진짬뽕’의 인기비결에 대해 ▲고온에서 야채를 볶는 웍(Wok)을 통해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짬뽕의 불맛’, ▲직접 닭을 끓여 추출한 진하고 시원한 육수 ▲홍합, 오징어, 미더덕 등 최적 함량의 해물조합으로 만든 해물맛, ▲짬뽕에 어울리는풍부한 건더기 ▲라면의 면폭이 3mm 이상인 태면(太麵) 이라는 점을 꼽았다.

이 같은 진짬뽕의 맛과 품질 우수성으로 진짬뽕을 먹어본 소비자들의 반복구매가 이어지고, "맛있다"는 호평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산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비결이다.

오뚜기는 ‘진짬뽕’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3일 성남 하나로마트에서 진짬뽕 광고모델 황정민씨의 포토 사인회를 개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짬뽕은 지난해 10월15일 출시 이후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호평이 이어지면서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