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런칭한 홈앤톤즈는 셀프페인트 관련 제품을 제공하고 체험하는 플래그숍(서울 대치동 소재)을 중심으로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며 프리미엄 시장의 노하우와 데이터를 구축해왔다.
홈앤톤즈는 독립법인화를 기회로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소매업중심의 시스템 도입과 온-오프라인 연결 마케팅(O2O)을 통해 직영점 체제의 전문 유통 사업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유통 채널로서 홈앤톤즈가 본격 출범함에 따라 홈앤톤즈만의 컬러컨설팅 및 DIY관련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국에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