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코패밀리, 전남도 관광지서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

AD
원본보기 아이콘

"10월 4일까지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홍보활동"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전남 주요 관광지를 찾아 홍보활동에 나섰다.

Eco-5 Family는 생명의 땅이며, 아껴놓은 땅인 전남에서 새로운 친환경적인 삶을 찾아가는 다섯 가족을 의미한다.
이들은 오는 10월 4일까지 담양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을 비롯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순천만국가정원, 여수오동도 등 전남지역 주요 관광지를 찾아다니며 2016년 5월 개최될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깜찍하게 생긴 마스코트의 등장에 관광객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환호하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성남시 일산에서 담양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을 찾은 김영심(45?여) 씨는 “에코패밀리 마스코트 덕분에 애들이 너무 좋아하고, 안 찍던 사진도 찍자고 해 덕분에 가족사진까지 찍게 됐다”며 “내년 5월 5일 꼭 친환경디자인 박람회에 오고 싶다”고 말했다.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내년 5월 나주 소재 전라남도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동방의 한 구석, 작은 마을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두가 놀랄만한 매우 독특하고 의미 있는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