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지투웨니스 시즌4, 2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시즌4 제품이 출시된 지 4개월도 안 돼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시즌4 제품은 앞서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시즌 3 대비 절반도 되지 않는 기간이다. 시즌1부터 대표제품으로 판매된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500만개를 넘어섰다.
시즌4는 에센스 함유량을 68%까지 높였다. 주요 구매자 연령층도 기존 타깃이던 30~40대에서 20대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지난 7월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동기대비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성장한 가운데 20대 구매율이 88%나 뛰었다.

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는 퍼프가 표면에 닿으면 뿜어져 나오는 에센스를 육안으로 수분을 확인할 수 있다”며 “피부관리에 대한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인 수분을 효과적으로 접목시켜 연령대 구분 없이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로 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 최초의 에센스 팩트로 화장품업계에 에센스 바람을 몰고 온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이미 누적판매액을 기준으로 700억원을 돌파했다.
시즌4는 누적판매수 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30일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9시55분, 저녁 7시25분 2회 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셰프들의 설거지 노하우를 담은 주방세제 '순샘 셰프의 선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