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오는 8일 오전 11시 중국 홈쇼핑 채널 ‘러파이(樂拍·LuckyPai)’를 통해 리파캐럿을 최초 런칭하고 중국 여심 공략에 나섰다.

리파캐럿을 런칭할 중국의 첫 홈쇼핑은 ‘러파이(樂拍?LuckyPai)’로 2007년에 설립된 홈쇼핑 업체다. 러파이는 산둥성 지난시에 위치한 홈쇼핑사로 중국 국가광전총국에서 허가한 산동지역 유일한 홈쇼핑 채널이기도 하며, 200만 이상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영향력 있는 홈쇼핑사다.
코리아테크는 러파이 홈쇼핑에서 리파캐럿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전중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리파의 중국 홈쇼핑 런칭은 중국 내 홈쇼핑사들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리파캐럿은 지난 8월 국내 홈쇼핑을 통해 런칭 이후 뷰티 디바이스로서 이례적으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제품으로,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도 역시 ‘이영애 롤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충전 없이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고, 특허 받은 전문관리사의 손 마사지 각도의 구현을 통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백금 페이스롤러이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수중 사용 및 세척이 가능하며, 화장품이나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직접 마사지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닿는 두 개의 볼은 금보다도 고가인 백금으로 처리되어 미세전류의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만으로는 해결되기 힘든 처진 불독살과 턱선,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중국 홈쇼핑 시장은 매년 30%씩 성장할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중국 내 상품 홍보와 판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며“이번 중국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전중국으로 확장해 나가며 뷰티시장 공략에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