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40대 여배우들의 미모 비결은? '웰에이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영애, 김희애, 김성령 등 중년 여배우들이 20대 여배우에 밀리지 않는 미모로 뷰티 제품의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성형이나 시술이 아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다.

20대 여배우 못지않게 우아하고 아름다운 40대 여배우들이 뷰티 아이콘으로 각광 받는 이유는 ‘웰에이징(Well-Aging)’의 대표주자로 꼽히기 때문이다.
안티에이징(Anit-Aging)이 노화 방지를 위한 동안 시술 등의 단기적이고 직접적인 케어라면, 웰에이징은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지 않으면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자 하는 뷰티트렌드이다.

웰에이징을 위해서는 탄력 있는 페이스라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풍성한 헤어 등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쉽게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웰에이징 제품들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배우들처럼 우아하게 나이 들어 보자.

◆탄력 있는 얼굴라인을 위한 페이스롤러 코리아테크, ‘리파캐럿(ReFa CARAT)’
성공적인 웰에이징을 위해서는 탄력 있는 피부와 처짐 없는 얼굴라인이 중요하다. 리프팅 시술이나 고가의 경락 관리가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마사지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리파캐럿은 단시간의 마사지만으로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백금 페이스롤러다. 충전이나 전원 없이 태양 전지판을 통해 미세전류를 발생시키고, 백금처리 된 720개의 다이아몬드 커팅 롤러가 전문 마사지사의 손 기술을 재현해 이를 피부에 전달해준다.

처진 볼 살과 턱 선, 팔자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꾸준히 사용해주면 얼굴라인을 잡아 주고 처진 불독 살과 턱밑 살을 끌어올려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어깨, 종아리 등에 사용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셀룰라이트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피부에 직접 닿는 롤러 부분은 인체에 가장 친화적인 귀금속인 백금을 사용해 안전하고, 전류를 잘 전달하는 전이금속이라 미세전류의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봄처럼 화사한 얼굴을 위한 시슬리 ‘휘또-블랑 인텐시브 다크스팟 코렉터’

색소가 침착돼 나타나는 다크스팟은 여성들의 골칫덩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 노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인해 생기는 다크스팟은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의 원인이다. 이런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하면 더욱 젊고 건강한 피부로 생기 넘쳐 보인다.

시슬리의 ‘휘또-블랑 인텐시브 다크스팟 코렉터’는 다크스팟을 집중 공략해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하루 2번씩 4주 정도 사용하면 다크스팟이 흐려지고 크기가 줄어드는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선인장 꽃 추출물과 살리실산이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여 색소침착 자국을 원천적으로 케어한다. 뚜껑에 부착된 롤온팁을 이용한 마사지는 제품의 즉각적인 흡수를 도와준다.

◆피부 속 수분 충전, 먹는 히알루론산 뷰티인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머금는 수분의 양이 떨어지면 피부는 탄력을 잃고 건조해진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 속 건강까지 챙기는 것이 좋다.

뷰티인의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주원료인 제품으로, 화장품만으로는 관리가 어려웠던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매일 한달 이상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이 증가한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성분인 콜라겐이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준다.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려(呂)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나이들면서 풍성한 모발과 건강한 머릿결을 간직하기란 쉽지 않다. 특히 현대인의 탈모는 스트레스, 과로, 음주, 무리한 운동이나 다이어트 등의 생활습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컬을 넣어도 탄력이 없거나 모발이 가늘어 힘없이 쳐진다면 두피와 모발 관리에 투자해 보자.

프리미엄 샴푸 라인인 려(呂) 자양윤모 라인은 한방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황금, 감초, 백자인 등의 한방 성분이 탈모 방지와 모근 강화에 효과적이다.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와 양모에 효과가 있는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모발의 근본인 두피까지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뿌리를 굵고 튼튼하게 해 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