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렉서스, '어메이징인모션' 3편 '스트로브' 프로젝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렉서스 'STROBE' 프로젝트 리허설 장면

렉서스 'STROBE' 프로젝트 리허설 장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가 지난 2일 렉서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AMAZING IN MOTION)'의 3편인 '스트로브(STROBE)'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트로브는 섬광등을 의미한다.

어메이징 인 모션은 지난해 5월부터 렉서스가 전 세계 공통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전개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렉서스'하면 떠오르는 상상력, 탁월한 디자인, 혁신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어메이징 인 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는 10m가 넘는 거대한 모형 두 개를 직접 조종해 생명력을 불어넣은 '스텝스(STEPS).

두 번째 '스웝(SWARM)'에서는 쿼드로터들이 대형에 맞춰 군집을 이루며 날아다니고 정확히 계산된 날렵한 움직임으로 도시를 누비는 것을 표현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세 번째 시리즈 '스트로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밤의 스카이라인에서 곡예사들과 스턴트맨들이 발광다이오드(LED) 빛과 함께 만들어낸 광경으로 화제를 모았다.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지붕을 가로지르는 라이트맨(Lightman)들은 손으로 직접 LED 섬광등을 이어 만든 '라이트 수트(Lightsuits)'를 입고 있다.

라이트 수트의 LED 섬광등은 컴퓨터 시스템에 연결돼 빛의 인간이 인상적인 스피드의 아크로바틱 동작으로 도시를 가로지르는 듯 보이는 디스플레이를 완성했다.

마크 템플린 렉서스 인터내셔널 부회장은 "렉서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통한 상상력을 보여주기 위해 이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리즈를 제작했다"며 "이 프로젝트는 고객의 생각뿐만 아니라 마음과도 소통하고 싶은 렉서스의 바람을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시리즈는 렉서스 인터내셔널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jhBfeYxTUB0)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