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인에겐 T팬티 선물…"속옷 선물 야할수록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이성 상대에게 속옷을 선물 할 때는 야할수록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G마켓(gmarket.co.kr)에 따르면 최근 한달(3/8~4/7)간 남녀 속옷 구매량을 분석한 결과 T팬티, 섹시란제리 등의 '야한' 속옷의 경우 이성 구매 비중이 일반 품목에 비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G마켓에서 브래지어를 구매한 고객 중 남성 비율이 12%로 나타났다. 흥미로운 것은 야한 속옷일수록 남성 구매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이다. 여성 섹시란제리의 남성 구매 비중은 25%로 브래지어 품목 중 남성 비중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다음으로 남성 구매 비중이 높은 품목은 탑 원피스 등을 입을 때 필요한 누디ㆍ노라인 브래지어(15%)로 조사됐다.

여성 팬티 품목에서는 더욱 확연한 차이가 드러났다. 같은 기간 여성 팬티를 구매한 남성 비중은 품목별로 위생ㆍ기능성(18%), 삼각ㆍ기본(15%), 노라인ㆍ헴팬티(14%) 등 10% 대로 조사됐다. 그러나 여성 Tㆍ섹시팬티를 구매한 남성 비중은 34%로 다른 품목 보다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브래지어ㆍ팬티로 구성된 세트제품도 마찬가지다. 전체적으로 남성 구매 비중이 12%를 차지한 가운데, 섹시란제리 세트의 남성 구매 비중은 18%로 세부 품목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대표적인 여성용 내의인 슬립과 캐미솔도 비슷한 결과를 보였다.

남성용 섹시속옷을 구매하는 여성도 증가하는 추세다. 최근 한달 간 남성 Tㆍ섹시팬티의 여성 구매량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남성 사각팬티의 여성 구매량은 11% 늘어나는 데 그쳤다.

G마켓 패션실 임지훈 팀장은 "속옷의 경우 보다 화려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며 "이성의 속옷을 고를 때에도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 돼 일반속옷보다는 섹시란제리 등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