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놀부, '오늘도 맑을까' SNS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놀부, '오늘도 맑을까' SNS마케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종합외식기업 놀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today.clean) 채널을 오픈해 '오늘도 맑을까'라는 캠페인명으로 티저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다른 어떤 부연 설명도 하지 않은 채 하나의 키워드를 제시함으로써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려고 기획됐다. 오는 7일까지 캠페인 주제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연극예매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제시하는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정보와 함께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점차적으로 키워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개해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계속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