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롯데百 33주년 기념 와인 '테라리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주류는 롯데백화점 창립 33주년을 기념하는 와인 '테라리아(Terraria)'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테라리아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레드 와인으로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박홍근홈패션 3사가 공동 기획해 2000병 한정 생산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테라리아는 루비색 컬러에 체리, 바닐라 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오크통에서 1년 동안 숙성을 거쳐 부드러운 탄닌이 일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이며, 바비큐 등 붉은 육류요리나 파스타 등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린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 와인은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제품이지만 대·중소기업의 협력 메시지를 담아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박홍근홈패션의 역량이 만들어 낸 '상생와인'"이라며 "기존 와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꽃무늬 문양이 결혼을 앞둔 커플이나 기념일을 맞는 부부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테라리아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3만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