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야쿠르트 룩, 2개월 만에 400만병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야쿠르트의 룩(LOOK) 몸짱 프로젝트

▲한국야쿠르트의 룩(LOOK) 몸짱 프로젝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룩(LOOK)'이 출시 2개월 만에 4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룩은 5월에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부터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일 평균 10만개 가량이 판매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제품 시장에서 룩의 성공비결로 '야쿠르트 아줌마'의 탄탄한 유통망, 유자향이 나는 제품, 소녀시대 홍보모델 기용 등을 꼽았다.

24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룩 어플리케이션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소녀시대 팬 미팅 초대권과 룩 3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장성식 한국야쿠르트 유가공연구팀 팀장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