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전문점 올리브영은 최근 고객과 함께 하는 이색 체험 마케팅인 ‘라운드어라운드 가을 감성 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국내 최초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다. 캠핑 참가자들은 1박 일동안 자유롭게 캠핑을 즐기면서 ‘라운드어라운드’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다양한 제품을 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저, 바디케어, 룸스프레이까지 일상생활과 밀접한 상품들로 구성된 ‘휘게(Hygge)’라인을 비롯해 ‘드라이플라워 룸센트’,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등 인기 제품을 체험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500원 아메리카노'의 기적…영업이익률 40% 돌파...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