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동원-한효주 "미국서 일정 겹쳐 식사했을 뿐"…한효주, 나이는?

최종수정 2018.07.09 08:25 기사입력 2018.07.09 08:25

댓글쓰기

강동원(좌) 한효주(우). 사진=스포츠투데이DB

강동원(좌) 한효주(우). 사진=스포츠투데이DB



배우 강동원(37)과 한효주(31)가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8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한효주와 강동원이 미국의 길거리를 자유롭게 거니는 사진이 올라왔다. 그런가 하면 최근 SNS에는 편안한 복장의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의 길거리를 걸어가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검은색 모자를 썼고 강동원의 손에는 물건이 가득 담긴 비닐봉지가 들려 있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개봉한 '골든슬럼버'와 오는 7월25일 개봉하는 '인랑' 모두 함께 출연했다. 한효주는 8일 SNS 게시글에도 '인랑'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출연했던 민호, 강동원, 정우성, 김무열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강동원과 한효주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한효주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는 동안 강동원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다.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린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열애설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나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효주는 1987년생으로 올해 32살로 알려졌다. 강동원은 1981년 1월18일생으로 올해나이 38살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