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LG 시그니처'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LG 시그니처'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전자는 17일(현지시간) 이란 테헤란 차르수몰에서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출시 행사를 열고 중동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에 맞춰 차르수몰에 브랜드숍을 개장했다. 매장 외부의 벽면에 걸어 놓은 대형 LED 전광판은 가로 너비가 42미터나 돼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장 내부의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이란 테헤란에 있는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Espinas palace)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란에 이어 올 하반기에 인도, 이태리 등 10여 개 국가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LG시그니처 출시 국가는 40여개국으로 늘어난다.

안득수 LG전자 이란법인장(상무)은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