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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로 새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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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로 새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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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렌탈(대표 이희수)은 렌터카 업계 1위인 브랜드인 ‘금호렌터카’가 KT그룹 CI(Corporate Identity)를 적용해 ‘KT금호렌터카’로 새출발한다고 4일 밝혔다.

KT렌탈은 “금호렌터카가 20년 동안 구축해 온 업계 1위의 렌터카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이양하고자 ‘KT금호렌터카’를 차량 렌탈 사업부문의 브랜드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렌터카’하면 누구나 ‘ KT ’를 떠올릴 수 있도록 '굿카 베스트 서비스'(Good Car, Best Service)를 모토로 품질 좋은 차량과 질 높은 서비스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브랜드는 ‘혁신적인 편의(Innovative Convenience)’를 표방하며, KT의 IT 기술과 계열사의 다양한 산업과 연계해 렌터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편리와 이익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고고싱(gogo sing)은 인터넷 용어 고고씽에서 힌트를 얻은 것으로, 고객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 최대한의 배려, 새롭고 앞서가는 상품’으로 고객이 ‘기쁘고 즐거워 노래를 부를 수 있는’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KT금호렌터카는 향후 렌터카 사업을 정비업, 여행업 등과 연계해 변화하는 고객 트랜드에 맞도록 사업영역을 지속 발굴하고 개척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KT와 영업망 및 앞선 IT 기술을 공유해 렌탈과 통신상품 등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그 일환으로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인 ‘차량 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서비스’도 연내 상용화할 계획이다.
한편 KT금호렌터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KT금호렌터카는 안전거래 쇼핑몰 카멤버스(대표 윤기연)와 제휴해 4일부터 국내1위 오픈 마켓인 G마켓(대표 박주만)과 중고차 판매 기획전을 마련한다.

현재 KT금호렌터카는 전국 110여 개의 렌터카 영업망과 총 6만 여대의 렌터카를 운영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30%까지 높이고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사업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 회사의 2010년 예상 매출은 7000억 원, 2013년에는 1조 원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조성훈 기자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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