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9.01.22
다음
1
[포토] '예쁜애 옆에 예쁜애'

'예쁜애 옆에 예쁜애'

모델 이봄이가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봄이는 최근 자신의 SNS에 "요즘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고 근데 너무 일찍 일어나서 큰일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봄이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동료 모델과 나란히 서서 군살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2
[포토] '굴욕 모르는 레깅스 몸매'

'굴욕 모르는 레깅스 몸매'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유아는 최근 오마이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아는 핑크색 레깅스를 입고 완벽한 각선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3
[포토] '불치병 고백' 박환희 "이겨낼 것"

'불치병 고백' 박환희 "이겨낼 것"

배우 박환희가 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박환희는 자신의 SNS에 "불치병이라는 섬유근육통의 완치를 꿈꾸며, 새해부터는 꾸준히 운동하기로 결심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박환희는 "결국은 20대 말에 진단받게 된 골다공증 마저도 튼튼한 근육을 만들어서 이겨내고 싶다. 약골이라 노는 것도 힘들어서 못하지만 사소한 기쁨과 감사함을 허락해주시고 나를 아주 많

4
효민, 다리 라인 드러낸 파격 보디수트 패션 공개 [화보]

효민, 다리 라인 드러낸 파격 보디수트 패션 공개

솔로 가수 효민이 감성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효민은 잡지 ‘코스모폴리탄’ 2019년 2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효민은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머리와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는 다리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보디슈트와 니트를 매치하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재킷의 조합으로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다. 또한 의상을 탁월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효민

5
[포토] '내가 지다니'

'내가 지다니'

21일 (현지시간) 호주 멜버른의 마거릿 코트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8일째 남자단식 대회에서 러시아의 다닐 메드베데프가 조코비치에게 패한 후 가방을 집어던지고 있다.

6
[포토] '런웨이에서 서커스?'

'런웨이에서 서커스?'

21일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오뜨 쿠튀르 봄여름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마리아 그라시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작품을 선보이는 쇼가 열렸다.

7
[포토] '시선 사로잡는 레드립'

'시선 사로잡는 레드립'

가수 선미가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우월한 미모를 뽐낸 선미의 붉은 입술과 특유의 동안이 어우러져 뱀파이어를 연상케 한다.

8
[포토] 체리블렛 'Let's Play Cherry Bullet'

체리블렛 'Let's Play Cherry Bullet'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2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9
[포토] 발언하는 홍영표 원내대표

발언하는 홍영표 원내대표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2일 국회에서 열린 '택시ㆍ카풀 사회적 대타협기구 출범식'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다./윤동주 기자 doso7@

10
[포토] 체리블렛 데뷔 쇼케이스

체리블렛 데뷔 쇼케이스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2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