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9.01.21
다음
1
[포토] '스웩 넘치는 몸매 자랑'

'스웩 넘치는 몸매 자랑'

요가 강사겸 방송인 케이시 베츨러가 SNS에서 몸매를 과시했다. 베츨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알리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물구나무를 선 자세로 요가 실력을 뽐내고 있는 베츨러는 속옷 차림에 군살 없는 몸매가 가감 없이 드러나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케했다.

2
[포토] '혈투'

'혈투'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UFC 파이트' 여자 플라이급 페이지 반잔트와 라차엘 오스토비치의 경기가 열렸다.

3
[포토] '믿기 힘든 몸매'

'믿기 힘든 몸매'

모델 이지나 섹시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지나는 최근 SNS에 건강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나는 라운드걸 의상을 입고 우월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지나의 군살을 찾아볼 수 없는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4
[포토] '흥겨운 세리머니'

'흥겨운 세리머니'

20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2019 프로배구 올스타전에서 득점에 성공한 이재영이 세리머니를 하고있다.

5
[포토] '이 악물고 리턴'

'이 악물고 리턴'

20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선수권대회 4차전에서 러시아의 마리아 샤라포바가 호주의 애슐리 바티가 날린 공을 받아내고 있다.

6
[포토] '조선생 웃어'

'조선생 웃어'

김서형과 이현진이 드라마 밖에서도 훈훈한 케미를 뽐냈다. 최근 김서형은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조선생..선물..맘에 들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서형과 이현진이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최근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함께 출연중이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각각 김주영 선생과 조선생으로 열연 중이다.

7
'따로또같이'허영란♥김기환 근황 공개…"400평대 세차장, 카페 운영"

'따로또같이'허영란♥김기환 근황 공개…"400평대 세차장, 카페 운영"

'따로 또 같이' 배우 허영란, 김기환이 사랑꾼 부부 면모를 보였다. 20일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 에서는 허영란, 김기환 부부가 400평대 부지에서 셀프세차장과 카페를 운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허영란, 김기환 부부는 출근하자마자 서로 카페 업무와 세차장 업무를 분담해 일을 시작했다. 허영란은 "24시간 남편과 붙어서 생활하고 있다"며 "저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해서 카페를 운영하고, 남편은 세차장에

8
[포토] '패배를 피하기 위한 발버둥'

'패배를 피하기 위한 발버둥'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UFC 파이트' 여자 플라이급 페이지 반잔트와 라차엘 오스토비치의 경기가 열렸다.

9
[포토] 손혜원 의원 "전명규 교수가 성폭력 알고도 은폐

손혜원 의원 "전명규 교수가 성폭력 알고도 은폐

손혜원 의원과 여준형 젊은빙상연대 대표, 박지훈 변호사가 21일 국회에서 빙상계 성폭력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윤동주 기자 doso7@

10
[포토] 대한민국 귀화증서 수여하는 박상기 장관

대한민국 귀화증서 수여하는 박상기 장관

박상기 법무부 장관(오른쪽)이 21일 서울 용산구 국립한글박물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적 증서 수여식에서 귀화자들에게 대한민국 귀화증서를 수여하고 있다./김현민 기자 kimhyun81@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