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어부산, ‘드로우앤드류’ 초청 북 콘서트 마무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어부산이 지난 19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개최한 북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19일 오후 8시 부산 서면 소재 KT&G 상상마당 3층 라이브홀에서 ‘럭키드로우’ 저자이자 약 6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드로우앤드류’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북 콘서트는 에어부산의 특화 서비스인 전자도서관 ‘하늘책방’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기획한 이벤트로 국내 항공사 최초의 시도이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당초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15일간 참석 희망자를 선착순 접수 받기로 사전 공지했으나 접수를 받자마자 신청자가 모집인원 190명을 훌쩍 초과한 420명을 넘어서며 조기에 접수를 마감했다.


이날 행사에서 에어부산은 실제 국제선 항공권과 동일하게 디자인한 탑승권을 별도로 준비해 입장권으로 배부했으며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이 행사를 진행했다.

드로우앤드류가 사인회를 진행 중이다.

드로우앤드류가 사인회를 진행 중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후 유튜버 ‘드로우앤드류’는 자신이 집필한 저서인 ‘럭키드로우’를 소개하고 ‘나만의 길을 찾을 때까지 인생의 레버를 당기는 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했으며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선물뽑기)’ 이벤트에서 총 6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3매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3개를 각각 증정했다.


‘드로우앤드류’의 도서를 지참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작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인회 개최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에어부산 트래블 키트도 제공됐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날이 갈수록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부산 대표 고객서비스인 '하늘책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하늘책방’의 오프라인 이벤트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공사에서 무료로 도서를 대여하고 북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이 매우 이색적이고 새로운 시도로서 앞으로도 에어부산은 다양한 분야에서 기존 사고의 틀을 깨는 참신하고 특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에어부산 ‘하늘책방’ 이용 방법은 에어부산 앱에 로그인해 ‘서비스 안내’ 카테고리 내 ‘하늘책방’을 클릭하면 된다.


대출 기간은 14일이며 월 최대 10권까지 대여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