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빙과류 '쿨샷' 신제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빙과류 '쿨샷'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롯데푸드는 얼음 아이스컵 브랜드 ‘쿨샷’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쿨샷 제품은 기존 ‘쿨샷 복숭아’에 '쿨샷 수박', '쿨샷 2% 부족할 때(세븐일레븐 전용)', '쿨샷 춘식이(GS25 전용)', '쿨샷 쌕쌕(CU 전용)'까지 5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쿨샷 수박은 한 입 크기의 얼음 알맹이 속에 수박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15㎉의 저열량으로 모든 연령층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나머지는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쿨샷 2% 부족할 때는 음료인 2% 부족할 때를 더 시원한 얼음으로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쿨샷 춘식이는 이온음료 콘셉트의 레몬 맛 얼음으로 패키지에 춘식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쿨샷 쌕쌕은 시원한 오렌지 맛 얼음으로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제품 별 특징이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됐다.


용기도 리뉴얼했다. 기존의 울퉁불퉁한 모양에서 허리가 잘록한 형태로 바꿔 그립감을 높였다. 환경을 고려해 용기에 사용하는 플라스틱의 중량도 약 10% 줄였다. 롯데푸드는 이를 통해 연 10여 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쿨샷은 씹거나 녹여 먹는 것은 물론이고 용기 안에 생수나 탄산수를 부어 음료 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시원한 얼음 아이스로 한여름 더위를 달콤하게 물리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