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랜드 10주년 맞은 CU…전국 점포에 감사 패키지 전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U, 10주년 감사 패키지 전달.

CU, 10주년 감사 패키지 전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CU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10주년 감사 패키지를 전국 1만6000여 점포에 전달했다.


22일 CU에 따르면 이번에 전달된 고객 만족 패키지는 BGF리테일 대표 명의 감사 카드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속문(고·마·움 약속문)’ 액자, 10주년 기념 유니폼 1개 및 신규 리뉴얼 유니폼 교환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앞서 CU는 이달 초 가맹점주, 스태프, 임직원 등이 모인 가운데 점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상품, 서비스, 점포 환경을 최상의 운영력으로 유지하겠다는 내용의 고·마·움 약속문을 공포했다. 약속문은 ▲즐거운 쇼핑 경험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 세 가지 중점 항목을 실천해 매일 보고 싶은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감사 카드에는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브랜드를 만드는데 함께한 가맹점주에 대한 감사와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가맹본부의 다짐을 담았으며, 액자에는 약속문 전문이 인쇄됐다.


10주년 기념 유니폼은 짙은 남색 바탕에 보라색 포인트로 디자인됐으며 좌측 주머니에 기념 로고가 삽입됐다. 유니폼 교환권으로 추후 공개 예정인 신규 디자인 유니폼 2종을 미리 주문할 수 있다.

CU는 앞으로 고·마·움 약속문을 임직원 및 가맹점주 정규 교육에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전국 1만6000여 점포에서 홍보물, POS, 디지털 사이니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일 계획이다.


임민재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고객이 매일 방문하고 싶은 편의점이 되기 위해 가맹점주, 스태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나아갈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지난 10년간의 동행을 감사하는 의미로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일상 속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