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장수막걸리 '십장생' 굿즈 단독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장수막걸리 '십장생' 굿즈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2030세대를 사로잡는 한정판 ‘주류 굿즈’ 열풍이 뜨겁다.


11번가가 이번에는 장수막걸리의 ‘십장생’ 굿즈 4종을 오는 26일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유통기한 10일 메시지를 강조한 장수막걸리의 ‘십장생(10일유통 장수 생고집)’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단독 굿즈 4종은 기존 막걸리의 낡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뉴트로·빈티지 트렌드를 접목시켜 2030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됐다.


다양한 과일청을 넣어 막걸리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막걸리 슬러시 메이커’, 막걸리 제조 시 사용하고 버려지는 쌀포대의 재활용에서 착안한 ‘쌀포대 에코백’, 최적의 ‘막사’ 조합을 일컫는 ‘이통일반 유리컵’, 십장생 콘셉트를 담은 ‘십장생 화투’ 등 총 4종이다. 오는 26일 자정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총 5000개 물량을 준비했다.


11번가 조엄 신상품기획팀 MD는 “최근 ‘막테일’(막걸리+칵테일), ‘막페인’(막걸리+샴페인)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이 많아진 점에 주목해, 막걸리에 트렌디함을 더한 뉴트로 굿즈 제품을 기획했다”며 “특별한 굿즈를 소장하기 좋아하는 젊은 온라인 이용 고객 뿐 아니라 막걸리를 선호하는 애주가들까지 전 연령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