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정화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소장욕을 자극하는 뷰티 신상품이 쏟아졌다. 기자가 픽한 오늘의 뷰티新을 살펴보자.
세파스, 고프로 X 아웃런 한정판 패키지 출시
액션캠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아모레퍼시픽 아웃런과 협업한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는 고프로의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8 블랙과 아웃런의 울트라 서핑 선크림, 고프로 액세서리 컴팩트 케이스, 쇼티 그 밖의 다양한 고프로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599,000원으로 고프로 카메라만 구입했을 때와 비교해 약 6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온라인 단독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자사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라인 3종과 위치스 브러쉬로 구성돼 마법의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4 in 1 스페셜 메이크업 북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은 예술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투쿨포스쿨의 철학 아래 선보인 스페셜 메이크업 키트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미니 사이즈의 바이로댕 베스트셀러와 멀티 브러쉬를 마법북 컨셉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8천원.
부티쥬르, 제주 연잎 추출물 담은 97% 천연 ‘안티폴루션 리페어링 토너’ 출시
글로벌 최초 클린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BOUTIJOUR)가 도심 속 갖은 공해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로터스워터 안티폴루션 리페어링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로터스워터 안티폴루션 리페터링 토너’는 부티쥬르가 도심 속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오래동안 연구하여 그들의 피부에 적합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자기 관리의 시간이 없는 여성들에게 값비싼 피부 미용이 아닌, 간단하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하나로 도시의 환경으로부터 발생하는 피부 고민들을 케어해준다.
힐링버드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리뉴얼 출시
㈜클리오의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의 베스트 셀러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가 용기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2018년 말 출시되어 이후 꾸준하게 많은 고객들과 크리에이터 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특히 2019년 제 1회 KOREA YouTuber’s Awards에서 한해 동안 뷰티 유투버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최고의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씻어내지 않고 뿌리면 케어가 끝나는 제품으로 씻어내는 트리트먼트가 귀찮은 분들에게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염색모, 탈색모 등 각종 손상모들의 엉킨머리를 부드럽게 풀어주며 제품력까지 인정 받았다. 리뉴얼 출시로 5월 한 달 동안 20% 할인 판매 진행한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김호중 팬들, 김천 소리길 철거 반대 "이재명·조...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