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中 영유아시장 겨냥 스낵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FISH 스낵김

K·FISH 스낵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해양수산부는 14일부터 중국 영유아브랜드인 '리지아베이비'와 함께 영유아용 수산식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북경 리지아베이비 40개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국산 스낵김을 공식 입점시키고 판매를 시작한다.
리지아베이비는 2003년 북경 1호점을 시작으로 중국 내에 82개의 전문 매장을 보유하고 온라인 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 유통 업체이다.

우리나라 수산물 수출통합브랜드인 'K-FISH' 사용허가를 획득한 스낵김 3종세트를 선보이며, 해수부와 리지아베이비가 공동으로 디자인 포장재를 제작했다.

해수부는 스낵김을 시작으로 어육소시지, 고등어스낵 등의 제품을 추가로 입점시키기 위해 협의하고 있다.
최완현 해수부 수산정책관은 "중국에 우리 수산가공식품의 맛과 품질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중국 영유아용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대중국 수산물 수출동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