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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제2연평해전 전사자 가족에 홈IoT 무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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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제2연평대전 당시 전사한 6명의 장병들 가족에게 홈IoT 대표 서비스 8종을 3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울 잠실구장에서 LG유플러스 김규태 사업협력담당(왼쪽)과 제2연평해전의 참전용사인 고(故) 윤영하 소령의 부친 윤두호씨(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제2연평대전 당시 전사한 6명의 장병들 가족에게 홈IoT 대표 서비스 8종을 3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울 잠실구장에서 LG유플러스 김규태 사업협력담당(왼쪽)과 제2연평해전의 참전용사인 고(故) 윤영하 소령의 부친 윤두호씨(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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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 가 제 2 연평해전 당시 전사한 6명의 장병들 가족에게 홈 IoT 대표 서비스 8종을 3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제2연평해전 전사장병의 숭고한 헌신을 존중하고, 유가족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이같은 지원방안을 23일 확정했다.
제2연평해전 참전용사인 고(故) 윤영하 소령의 부친 윤두호씨는 "평소 써보고 싶었던 IoT 서비스를 이용하게 돼 가정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연평해전 참전용사를 잊지 않고 기억해 준 LG유플러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전군 병영생활관 내에서 공용 휴대폰으로 가족과 친지의 전화를 일정한 시간 동안 받을 수 있게 지원하는 '병사 수신용 공용 휴대폰'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월30일부터 총 3년 간 전군 공용 휴대폰 약 4만5000대 및 요금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 또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통신 중계기 신설, 유지보수 등 무상지원(총 600억원 상당 부담) 등 장병들의 생활복지 개선에 힘쓰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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