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캐시 99만원,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한큐패스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6일까지 '#내가사는별 9가지 약속'이라는 고객 참여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지구 살리는 9가지 실천 약속’에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실천 약속을 공유하고, G9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에코백과 텀블러를 증정하고,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을 증정한다. 실천 약속은 ‘물 담아서 세수하기’, ‘비닐보다 에코백을’, ‘커피 주문 텀블러에’ 등 G9가 정한 9가지 약속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1일 일괄적으로 G9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응모 참여시 ‘전체공개’로 게시하면 되고 타인 저작물일 경우 당첨에서 제외한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도 지구의 날 캠페인에 참여한다. 농심켈로그와 매칭 그랜트 캠페인으로 에코머니를 적립, 국내 농가 지원 활동에 나선다. G마켓에서 5월31일까지 스마트배송 켈로그 제품 구입시 구매 금액의 10%(최대 1000원)를 적립, 최대 1000만원을 모금한다. 적립금은 6월 환경교육센터에 기부해 농촌 지역 환경 개선 사업 및 친환경 교육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