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돈 버는 어플 '애드박스', 신규 캠페인으로 모바일 RPG '희비전' 추가

최종수정 2017.03.28 16:57 기사입력 2017.03.28 16:57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비보상 CPI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에 새로운 캠페인이 추가됐다.

헝그리앱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희비전’으로 ‘애드박스’에서 발급 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한 건 당 1,600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 실생활에 유용한 물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희비전’은 황궁에 입성한 후궁이 여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색다른 소재의 모바일 RPG다. RPG의기본 요소들이 탄탄하게 자리잡고 있음은 물론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코스튬으로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까지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끼리 보상과 벌을 주고 받는 ‘궁투 시스템’, 권력자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파벌 시스템’, 출산 및 입양을 통해 얻은 황자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황자 시스템’ 등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자랑한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게임을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는 ‘꿀알바’ 어플로 입소문을 타며 가입자가 최근 들어 급증했다.

현재 ‘그랑에이지M’, ‘아스트로네스트: 더비기닝’, ‘신무협’, ‘팀가디언’,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강민경 '하와이에서 공개한 근황'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국내핫이슈

  • [포토] 아이유 '명품 비주얼' [포토] 설현 '과즙미 발산' [포토] 산다라박 '동안 비주얼'

    #연예가화제

  •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도발적 뒤태'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스타화보

  • [포토] 지민 '크롭티의 정석' [포토] 리사 '늘씬한 몸매' [포토] 설현 '입간판 여신다운 완벽 비율'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