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 결혼했어요' 손현주 닮은꼴 슬리피 아버지 "이국주, 정말 고맙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슬리피 아버지, 이국주.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슬리피 아버지, 이국주.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가 슬리피 아버지를 만났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시아버지를 만난 이국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슬리피의 아버지가 다니는 드럼 학원을 찾았다. 잔뜩 긴장한 이국주에게 슬리피는 "오늘 좀 꾸몄는데?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슬리피 아버지는 배우 손현주를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슬리피 아버지에게 드럼스틱을 선물하는 센스로 시아버지의 마음을 훔쳤다.

식사 자리에서 슬리피 아버지는 "국주 덕분에 슬리피가 10kg 살도 찌고 건강해졌다"며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해 감동을 전했다.
이어 슬리피 아버지는 직접 쓴 캘리그라피가 담긴 액자와 함께 커플컵, 커플 도장 등을 선물해 이국주를 기쁘게 했다.

슬리피 아버지는 "국주를 방송으로 볼 때는 체격이 크구나 했는데 실제로 본 국주는 진짜 날씬하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국주의 요리 실력을 칭찬하며 "장금이가 따로 없다"고 말해 이국주를 쑥스럽게 했다.

특히 슬리피 아버지는 "그 방송에 보면, 국주를 잘 아는 것처럼 하는 남자가 있던데"라며 트랙스정모를 언급한 뒤 "무슨 관계야?"라고 물었다.

이에 슬리피는 "아, 그 자식"이라고 운을 뗐고, 이국주는 "정말 친한 친구"라며 "제가 잘 단도리 치겠다"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