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결혼 준비하는 조윤희♥이동건, 지승현 출소했다

최종수정 2022.03.18 20:59 기사입력 2017.01.22 15:54

조윤희. 사진=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 캡쳐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월계수' 조윤희의 직진 로맨스가 빛났다.

21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나연실(조윤희 분)과 이동진(이동건 분)의 결혼 준비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연실과 동진은 신혼부부처럼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가구를 골랐다. 이후 동진이 연실에게 결혼반지를 맞추러 가자고 하자 연실은 “나한테는 동진 씨가 다이아보다 더 귀한 보석”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동진은 집에 있는 연실에게 산책하자고 문자를 보내 연실을 밖으로 불러냈다. 연실이 자동차 근처에 오자 동진은 차 트렁크를 연 뒤 풍선 이벤트를 했다.

트렁크에서 ‘평생 촉촉하고 반짝거리며 삽시다!’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나타났고 동진은 화분과 함께 연실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연실 역시 동진에게 주려고 가지고 나온 넥타이를 건네며 “넥타이를 선물하는 건 그 남자를 가지고 싶다는 뜻이라고 한다. 이동진은 나연실 것이니까 절대 한 눈 팔지 말라고 경고하는 거다”라는 사랑스런 경고를 날렸다.

하지만 극 말미 동진의 전처 민효주(구재이 분)의 도움으로 출소한 홍기표(지승현 분)가 출소하면서 긴장감이 증폭됐다. 기표는 출소 직후 양복점을 찾은 뒤 행복해하는 연실과 동진을 보며 분노를 삼켰다.

한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르포]방안엔 침대, 휴지통엔 콘돔…청소년 북적이는 '룸카페' 조민 "검찰·언론 지난 4년 저희 가족에 가혹했다" "저 결혼 시켜주면 1억원 지급" 25억男 수상한 전단지

    #국내이슈

  • 튀르키예, 7.8 강진으로 사망자 3500명 넘어…추가 피해 우려 "월급 적고 친구도 못 만나"…연봉 2억 美의원의 불평 성인 인구 2%가 수감된 나라…여의도 절반크기 감옥 지었다

    #해외이슈

  • 서울시가 추모공간으로 제안한 녹사평역 지하 4층…어떤 곳이길래 청보호 선실서 실종자 1명 숨진 채 발견 조국, ‘자녀 입시비리’ 등 혐의 1심서 징역 2년 실형(종합)

    #포토PICK

  • "픽업트럭 큰형님 왔다"…GMC 시에라 국내 출시 현대차 미래공장 원형은 한국 아닌 싱가포르에 [타볼레오]일자 눈썹·넓어진 실내…소형이라뇨?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北 위험도 상향 평가한 '스팀슨센터' [뉴스속 용어]노인 지하철 무임승차에 주목받는 'PSO' [뉴스속 용어]인공위성 시대에 '정찰풍선'이 웬일?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