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공영홈쇼핑을 통한 중국 유통 시장 진출 기회가 열린다.
공영홈쇼핑은 중국 '임포리움 시티(Imporium City)'와 21일 중국 절강성 핑후시 임포리움 시티 사옥에서 '한국 상품 판매와 중국내 유통 지원'을 내용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판매 상품 가운데 중국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별해 임포리움 시티에 수출하게 된다. 임포리움 시티는 이들 상품을 센터에 전시 및 판매하고 중국내 유통을 지원한다.
임포리움 시티는 또한 중국 시장 및 상품 정보를 공영홈쇼핑과 공유한다. 공영홈쇼핑이 중국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중국향 상품을 추천 및 개발할 수 있도록 현지 정보 및 트렌드를 파악해 제공한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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