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준기, 희망고문 하지 말라며 아이유와 키스 밀당…이준기 “해도 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사진제공= 방송화면 캡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사진제공=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10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에서는 이지은(해수)이 이준기(4황자 왕소)와 밀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준기는 이지은에게 어린시절 어머니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동생 지수(14황자 왕정)에게 질투했던 일화를 털어놨고, 이지은은 자신도 어린시절 그런 경험이 있다며 이준기를 위로했다.
이지은의 따뜻한 위로에 이준기는 "너한테만 가져가면 내가 가진 모든 문제들이 가벼워져. 그러니 어떻게 널 안보고 살아"라며 이지은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어 "나한테 오지 않을거면 희망을 갖게 하지도 마. 나한텐 고문이다"라며 키스하려하자 이지은은 입술을 막으며 "허락받고 하신다고 하시지 않으셨습니까?라며 밀당했고, 이준기는 "해도 돼?"라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이날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프로야구 중계 관계로 방송 직전까지 정상 방송 여부가 불투명해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웠지만 경기가 예상보다 빨리 끝나 정상적으로 방송됐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