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포스트,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디포스트,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메디포스트 (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체내 탄수화물 및 지방을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한국인의 식단과 체질에 맞춰,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점심용 제품과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저녁용 제품 등 2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달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 5000개가 완판되는 등 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의 점심용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 이 추출물의 지표성분인 HCA(Hydroxycitric acid)는 인체실험에서 △체중 △허리 및 엉덩이 둘레 △체지방, 복부지방, 피하지방, 내장지방 등 8가지 지표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커피 맛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식후에 물이나 커피, 우유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저녁용 제품의 주 원료는 키토산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 C, D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지연 메디포스트 제품개발팀장은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조절과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원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는 물론 출산 여성과 일반 남성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