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밤피크닉 인기에…휴대용 모기퇴치용품 판매 2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반창고·초음파형 등 저자극 제품 인기…최대 186%↑
밤피크닉 인기에…휴대용 모기퇴치용품 판매 2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낮의 더위를 피해 이색적인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즐기고자 야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휴대용 모기퇴치용품 등 밤나들이 필수용품 판매도 덩달아 늘고 있다.

24일 G9에 따르면 최근 2주일 동안(6월10~23일) 모기퇴치용품의 판매량을 종합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2배 이상(181%) 증가했다. 팔찌처럼 손목에 착용하거나 반창고처럼 몸에 붙여 쓰는 ‘모기퇴치밴드·모기패치’ 판매량이 186%, ‘초음파형 모기퇴치기’ 판매는 133% 오르는 등 저자극 모기 기피제 신장률이 크게 올랐다.
G9는 오는 27일까지 ‘모기없는 쾌적한 여름’ 기획전을 열고 밤피크닉이나 야시장나들이 때 꼭 필요한 휴대용 아이템들을 할인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전상품 무료배송하며, 최대 2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24일에는 구입가격의 20%를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더블 캐시백 투데이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모기퇴치 스프레이 1+1, 벅스락모기밴드 등이다.

김지현 G9 마케팅팀장은 "야시장, 밤피크닉 등 여름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이 새로운 밤 문화가 되면서 관련 팔찌나 패치 등 휴대성이 좋은 모기퇴치용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전상품 무료배송되는 G9 기획전을 통해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