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담양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전략 ‘눈에 띄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일 담양군은 담양의 문화·자연을 테마로 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중국과 일본 등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의 담양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30일 담양군은 담양의 문화·자연을 테마로 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중국과 일본 등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의 담양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문화·자연 테마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잇따라 출시

[아시아경제 문승용] 담양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담양군이 기획 팸투어, 관광 상품 개발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30일 담양군은 담양의 문화·자연을 테마로 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중국과 일본 등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의 담양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 상해웨딩센터와 함께 추진 중인 담양 웨딩여행상품을 비롯해 죽녹원 내 한옥 숙박체험, 5월에 들어 죽순 요리를 체험하려는 해외 관광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서 담양군은 지난 23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16 중화권 언론인을 대상으로 한 기획 팸투어를 통해 중국 상해와 요녕성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시서화 풍류체험을 진행하는 등 중화권 내 홍보를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담양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길을 잇는 체류형 관광 상품 개발로 일본인 관광객을 공격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지난 25일에는 일본H.I.S여행사, 서울BS투어 등 글로벌 대형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투어를 진행하고 신규 여행 상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들어 담양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담양을 글로벌 관광도시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국내외 유수 여행사 글로벌마케팅팀과 연계해 차별화 된 관광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