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놀라지 마십시요! 금일장 조기포착 주도주 긴급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아시아경제 입점기념 '우일신' 특별 무료 방송
- 무료방송일시: 4/25일(월), 오전 8:30~



팍스넷의 우일신 전문가는 독창적인 전략 프로그램 사용으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매 수익을 실현하고 있다.
코스피와 코스닥 전 종목 거래 패턴을 분석하는 '로보어드바이저'를 활용하여 주도주/급등주를 장개시와 동시에 조기 포착,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그의 매매 노하우를 엿보도록 하자.

"주식 시장에서는 어떤 일이든 벌어질 수 있습니다.
어제의 주도주가 오늘은 깡통주가 될 수도 있는 것이 바로 주식시장입니다.
주도주의 잔치는 어제 종가로 끝난 겁니다."

우일신 전문가는 주식을 장기 보유하지 않는다.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장기 보유하기 보다는, 종목이 가장 화발하게 상승할 때 진입하여 당일 수익 청산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방송 오픈기념! 당일 조기포착 주도주 지금 확인!
무료방송으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장이 어려워도 그날의 주도주는 매일 나오게 마련입니다."

또한, 당일 주도주 조기 포착이 가능하다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일정 조건만 충족이 되면 당일 주도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우일신 전문가는 시스템 트레이딩 알고리즘 설계 전문가이다. 그 동안, 수 많은 시스템 트레이딩 알고리즘을 설계 구현을 하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주식 로보어드바이저'의 개발을 하였다. 이를 통해 자동으로 전 종목의 실시간 매수/매도 현황을 파악하고, 시스템 자동 추천 기능을 통해 급등 가능 조건이 만족되면 우일신 전문가의 최종 판단을 통해 매수 진입한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방송 오픈기념! 로보어드바이저가 발굴한 급등주 지금 확인!
무료방송으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급등주/주도주를 포착하는 패턴이 있다면, 매도해야 하는 패턴도 존재하게 마련입니다. 해당 종목의 큰손이 매수하면 같이 매수하고, 매도하면 같이 매도합니다."

"주식 로보어드바이저"는 매수 패턴뿐만 아니라 매도 패턴도 실시간 추적을 통해 최적의 매도 타이밍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통한 매매의 가장 큰 장점인 심리적인 부분을 배제하여 더 확실한 수익을 보장합니다.” 그의 ‘주식 로보어드바이저’실시간 매수/매도 포착과 시스템트레이딩의 장점만을 옮겨놓은 듯 했다.

시스템이 추천하지만 최종 선택은 전문가 자신이 직접 한다는 그는 마지막으로 이렇게 얘기했다.
“거대 자금을 운용하는 기관, 외국인과 달리 개인 매매자는 언제든 치고 빠지기가 쉬운 종목을 공략해야 합니다. 거래량, 거래대금이 풍부한 당일 주도주를 공략해야 개인 매매자가 원하는 가격과 시점에 매수/매도 할 수 있습니다.”

우일신 전문가는 수 십개의 포트폴리오 종목을 거느리는 수퍼마켓식 매매를 지양하고 급등주/주도주를 집중적으로 공략함으로써 수익률이 아닌 수익금을 극대화하고 있다.

우일신 전문가 무료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증권>증권방송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66-6260 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우일신 전문가 관심종목 TOP5]
- DB , 크레오에스지 , 홈캐스트 , 영진약품 , 형지엘리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