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3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 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평가다.
ADT캡스는 물리보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출동 시간을 줄이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재정비 하면서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 35% 단축 등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애프터서비스(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현재 1일 이내 A/S 처리율은 3월 기준 95%를 넘어섰다.

강보람 ADT캡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3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