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 탄생
정수리 냄새나 스트레스로 달아오른 두피에 사용하는 두피 팅처 등 8가지 제품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식물 속 유효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내추럴 마일드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를 6일 출시했다.
피토더마는 수만 종의 식물을 분류한 스웨덴 식물학자 린네 박사에게 영감을 받아 두피 및 모발 문제 증상에 효능 있는 식물을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식물 속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엄선된 허브와 오일 성분을 담았으며, 두피 케어를 위한 딥클렌징 허브 티테라피 라인과 손상모 영양 보충을 위한 오일 테라피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딥클렌징 허브 티테라피 라인은 신선한 1년생 허브인 라벤더, 바질, 어성초 등을 살아있는 그대로 가공해 얻은 성분이 함유됐으며, 두피를 깔끔하게 가꿔준다. 대표 제품인 두피 팅처는 두피 각질 완화, 피지 컨트롤, 진정 임상을 받은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이다. 언제나 휴대 가능한 포켓 사이즈로, 정수리 냄새가 고민일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용하면 리프레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손상 모발을 위한 오일 테라피 라인은 호호바씨, 해바라기씨,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씨앗 오일 7가지가 함유됐으며, 푸석하고 끊어지는 모발에 깊은 영양을 준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20% 함유된 무실리콘 너리싱 크림 샴푸, 바르고 자는 슬리핑 헤어 앰플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