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네켄, 챔피언스리그 메인 스폰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그 결승 직접 관전할 수 있는 기회 제공
하이네켄, 챔피언스리그 메인 스폰서 기념 프로모션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네켄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의 메인 스폰서로 UEFA 챔피언스리그를 테마로 한 ‘홈 오어 어웨이’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 오어 어웨이 프로모션은 집 혹은 경기장 등 어느 곳에 있더라도 맥주를 즐기면서 축구경기를 관전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언제 어디서나 하이네켄을 즐기자는 의미를 위트있게 UEFA 챔피언스리그(UCL) 스페셜 패키지에 담았다.
보틀 (330ml), 캔 (330, 500ml)으로 구성된 UCL 스페셜 패키지는 17일부터 전국 주요 할인매장(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편의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축구와 하이네켄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17일부터 4월30일까지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프로모션 'UEFA 챔피언스 티켓 잡고 밀라노로 응원가자!'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UCL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뒤 패키지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공식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2명에게는 밀라노에서 열리는 ‘2016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관전할 수 있는 기회와 여행패키지(왕복 항공권, 숙박권) 이외에도 공식 후원사로서 하이네켄이 준비한 전세계 브이아이피(VIP)를 위한 3일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당첨된 소비자에게는 UCL 수건과 스포츠 가방을, 주요 할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즉석 게임을 통해서는 UCL 축구공, UCL 글라스 등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