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주스카페'에서 '휴롬주스'로 변경한 이유는 건강주스로서 휴롬주스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조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카페'라는 장소의 개념보다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스' 자체에 집중하고자 브랜드 명칭에서 카페를 뺐다.
심볼에는 'Simply and slowly change your life! Change your habits!'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습관이 삶을 변화시킨다는 의미를 전한다. 채소와 과일을 한잔의 주스에 담아 '하루 한잔 건강주스를 마시는 습관'을 가짐으로써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새로운 브랜드 명칭과 심볼은 최근 오픈한 휴롬주스 김해 율하점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외 매장 인테리어, 제품 및 홍보물 등에 점차 적용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