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박스'를 제공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굽네치킨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는 많은 사람들의 모임을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위해 제작했다.
이 같은 마케팅은 유통업계에서 최근 잇따르고 있다.
하이트는 연말까지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인 '치킨'으로 더욱 행복한 파티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치킨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최근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굽네 볼케이노'를 선보였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