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Holiday Edition)’의 인기가 치솟았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브랜드 화장품의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되기 시작한 최근 보름(11월21일~12월5일)간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의 전체 매출이 전월 동기(10월21일~11월4일) 대비 20% 증가했다.
일부 브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의 경우 출시한지 일주일 이내 해당 상품이 완판된 경우도 있었다.
실제로 롯데닷컴에서는 메이크업 팔레트 제품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팔레트 제품은 겔랑(GUERLAIN)의 ‘홀리데이 오르 에 메르베이 팔레트’. 해당 제품은 화사하고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섀도우와 다양한 텍스처의 핑크톤 블러쉬로 구성되어 인기가 높다.
바비 브라운(BOBBI BROWN)의 ‘스털링 나잇 아이 팔레트’도 매트한 색상부터 딥한 스파클링 컬러까지 아홉 가지의 섀도우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특별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외에도 키엘, 아베다 등 각종 스킨, 바디 전문 브랜드들로 롯데닷컴만의 단독 구성 세트들을 선보이는 ‘본점 스페셜 단독 구성’ 코너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기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표 아이템들을 묶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MD추천 상품’도 함께 선보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화장품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MD 추천상품으로는 ‘디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디올 블루밍 부케(50ml)’, 은은한 펄로 얼굴과 바디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랑콤 홀리데이 생 토노레 파우더’, ‘조르지오 아르마니 누드 아이섀도우 앤 컨투어링 페이스 팔레트’ 등이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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